해운대

etc 2009/10/25 01:25 ilung


16년만에 가보는 부산...너무 발전해서 깜짝 놀랐다~잠깐 여행이었지만  참 좋드라....
Posted by ilung
2009/10/25 01:25 2009/10/25 01:25

poom

etc 2009/10/04 21:52 ilung


엄마의 70세 생신으로 가게된 남산길에 위치한 한식당 '품'
정갈하고 고급스런 음식이 정말 일품이였다...

먹느라 정신이 팔려 중간에 나온 몇개의 음식은 카메라에 담지못해 아쉽구나....
Posted by ilung
2009/10/04 21:52 2009/10/04 21:52

여행병

etc 2009/09/22 00:27 ilung


여행가고싶다...
Posted by ilung
2009/09/22 00:27 2009/09/22 00:27

수박

etc 2009/06/28 21:21 ilung


제일 좋아하는 과일은 무엇인가요?
수박입니다~!!!!!!수박최고~!!!!!!
Posted by ilung
2009/06/28 21:21 2009/06/28 21:21

벨루카 테이블

etc 2009/06/04 00:16 ilung


조기~ 컵에 그려진 캐릭터 제가 그렸답니다~
Posted by ilung
2009/06/04 00:16 2009/06/04 00:16
◀ Prev 1 |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 55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