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벽에 그려져있는 일러스트 제가 그렸어요
Posted by ilung
2008/03/18 21:34
2008/03/18 21:34
diary
2008/03/18 21:16
ilung

..
Posted by ilung
2008/03/18 21:16
2008/03/18 21:16
diary
2008/03/10 18:55
ilung

...
Posted by ilung
2008/03/10 18:55
2008/03/10 18:55

뒤에 하얀 라인드로잉...제가그렸어요~
Posted by ilung
2008/03/05 17:56
2008/03/05 17:56
etc
2008/03/04 18:35
ilung

즐거웠지~
Posted by ilung
2008/03/04 18:35
2008/03/04 18: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