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외출

diary 2003/12/27 02:18 ilung


.
Posted by ilung
2003/12/27 02:18 2003/12/27 02:18

작년 크리스마스

etc 2003/12/24 00:46 ilung


작년에 친구랑 만들어 먹었던 크리스마스 저녁...
올해는 뭘 해볼까요?
...근데... 먹어줄사람이 있을까 모르겠네요..어흐흑...

Posted by ilung
2003/12/24 00:46 2003/12/24 00:46

Christmas..

diary 2003/12/24 00:39 ilung


사용자 삽입 이미지
.
Posted by ilung
2003/12/24 00:39 2003/12/24 00:39

생활요가

etc 2003/12/21 22:07 ilung


프린트해서 거실에 붙여놓고
티비 보면서 해봅시다!!
아자!!!
Posted by ilung
2003/12/21 22:07 2003/12/21 22:07

기대

diary 2003/12/21 02:42 ilung


.
Posted by ilung
2003/12/21 02:42 2003/12/21 02:42
◀ Prev 1 | ... 175 | 176 | 177 | 178 | 179 | 180 | 181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