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온 스퀘어

etc 2005/03/23 12:41 ilung


유니온 스퀘어에 장이열렸다
우리나라 5일 장처럼....잼나다
Posted by ilung
2005/03/23 12:41 2005/03/23 12:41

카페 보르지아

etc 2005/03/20 03:03 ilung


뉴욕 최고의 카푸치노를 판다는곳에서
레모네이드를 시켜버렸다...
장시간 걸었더니 목이 너무 타더라.....- -
Posted by ilung
2005/03/20 03:03 2005/03/20 03:03

록시땅

etc 2005/03/20 02:46 ilung


소호에 있는 록시땅.
1층은 카페와 제품을 판매하고 있고
2층은 지중해식 식당을 운영하고 있다
살짝쿵 느끼한 마카로니 치즈와
아보카도가 덩어리째 들어있는 새우 아보카도 샐러드.
Posted by ilung
2005/03/20 02:46 2005/03/20 02:46

소호

etc 2005/03/19 01:56 ilung


소호의 한 그릇가게..
쿰쿰한 그릇들이 이뿌구나~~
Posted by ilung
2005/03/19 01:56 2005/03/19 01:56

헤이리

etc 2005/03/11 00:03 ilung


얼마전 부자 아티스트 동네에 갔다왔다
좋더군......- -
Posted by ilung
2005/03/11 00:03 2005/03/11 00:03
◀ Prev 1 |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 55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