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디어 마운트 쿡 ~!!!!
이 지역의 신비롭고 원시적인 자연은 도저히 내 어설픈 카메라로는 담아지지 않는다...
고작 150명이 살고 있는 이곳은 가게도 없고 사람도 숙소 주변 말고는 거의 찾아 볼 수가 없다.
진정한 고요를 원한다면 마운트 쿡으로 가보길~
맨 밑의 사진 세장은 우리가 머문 유스호스텔과 그 내부,방안에서 본 설산....아직도 그 쌀쌀하고 쾌청했던 바람의 느낌이 생생하다...
Posted by ilung
2007/10/15 21:30
2007/10/15 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