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all
(903)
diary
(366)
conti
(146)
illust
(117)
etc
(274)
temp
(0)
dunedin city
etc
2007/09/18 22:31
ilung
뉴질랜드 남섬의 오타고지방의 도시 더니든..
스코틀랜드풍의 예쁜 도시라는데 우리가 갔을때는 너무 춥고 추적추적 내리는 비 때문에 차마 예쁘다고 느낄 수 없었다...ㅠ_____ㅠ
맨 밑의 붉은 벽돌집은 우리가 묵은 더니든의 유스호스텔..퀄마크 5개를 받은 훌륭한 숙소...
Posted by
ilung
2007/09/18 22:31
2007/09/18 22:31
◀ Prev
1
|
...
618
|
619
|
620
|
621
|
622
|
623
|
624
|
625
|
626
|
...
903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