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all
(903)
diary
(366)
conti
(146)
illust
(117)
etc
(274)
temp
(0)
황태구이
etc
2004/02/02 01:01
ilung
주말에 경포대에 바람쐬러 갔었다.
별로 한건 없었지만 그래도 한번 휘리릭 다녀오는게 집에서 뒹구는것보다 훨 기분이 좋은것을....
돌아오는길에 들른 황태식당은 정말 훌륭하였다.
암냠~
Posted by
ilung
2004/02/02 01:01
2004/02/02 01:01
◀ Prev
1
|
...
877
|
878
|
879
|
880
|
881
|
882
|
883
|
884
|
885
|
...
903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