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태구이

etc 2004/02/02 01:01 ilung


주말에 경포대에 바람쐬러 갔었다.
별로 한건 없었지만 그래도 한번 휘리릭 다녀오는게 집에서 뒹구는것보다 훨 기분이 좋은것을....
돌아오는길에 들른 황태식당은 정말 훌륭하였다.
암냠~
Posted by ilung
2004/02/02 01:01 2004/02/02 01:01
◀ Prev 1 | ... 877 | 878 | 879 | 880 | 881 | 882 | 883 | 884 | 885 | ... 903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