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야...

etc 2004/03/11 11:33 ilung


아직까지는 잘 자라고 있단다..
레몬그라스, 로즈마리, 선인장과 이름모를 몇가지 풀들을
죽인 나로서는 솔직히 자신이 없지만,
열씸히 한번 키워 볼께..

이들의 안녕을 기원해 줘.....최선을 다하마..^^;;;;;
Posted by ilung
2004/03/11 11:33 2004/03/11 11:33
◀ Prev 1 | ... 870 | 871 | 872 | 873 | 874 | 875 | 876 | 877 | 878 | ... 903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