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gkong(2)

etc 2004/06/04 21:51 ilung


후덥지근한 날씨,한류열풍,불친절한 사람들...7년전에 갔을때 느꼈던 홍콩과는 사뭇 달랐다..
이제 나이가 든 것인가....쩝....
Posted by ilung
2004/06/04 21:51 2004/06/04 21:51
◀ Prev 1 | ... 843 | 844 | 845 | 846 | 847 | 848 | 849 | 850 | 851 | ... 903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