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뎌!!!

etc 2004/12/04 17:46 ilung


디카를 샀다!!!
주변분들의 충고를 받아들여 산 contax 카메라.
carl zeiss 의 렌즈가 빛을 발하기를 기대하며~~
Posted by ilung
2004/12/04 17:46 2004/12/04 17:46
◀ Prev 1 | ... 794 | 795 | 796 | 797 | 798 | 799 | 800 | 801 | 802 | ... 903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