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엔탈 푸드(뉴욕)

etc 2005/04/07 13:07 ilung


뉴욕의 오리엔탈 식당 탐방~!!!
역쉬 그중 최고는 한국식당!!!!
불고기를 석쇠에 구워먹어서 참 불편했지만 나름 맛났었다~
세번째 사진은 베트남식당에서 먹은 소고기였는데 그 옆에 딸려나온 마튀김 정말 맛있었다
Posted by ilung
2005/04/07 13:07 2005/04/07 13:07
◀ Prev 1 | ... 763 | 764 | 765 | 766 | 767 | 768 | 769 | 770 | 771 | ... 903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