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향통

etc 2005/08/05 13:37 ilung


일본간 요니가 보내온 모기향을 피울때 쓰는 통.
돼지코와 눈으로 연기가 나와야하는데 자꾸만 엉덩이쪽으로 연기가 나온다...그래도 연기 보이지??
어쨋든 고마워,요니와 뽀니....캬캬
Posted by ilung
2005/08/05 13:37 2005/08/05 13:37
◀ Prev 1 | ... 735 | 736 | 737 | 738 | 739 | 740 | 741 | 742 | 743 | ... 903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