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나 한류열풍..
날나리 여고생들의 복장좀 봐봐..신을 일부러 꺽어신고 옆으로 메는 가방을 배낭처럼 양갈래로 들고 다닌다...너무 신기해서 찍엇닷
<아키타현 모리오까에서..>
Posted by ilung
2005/07/28 21:15 2005/07/28 21:15

아키타

etc 2005/07/24 21:08 ilung


온천도 하고, 배도타고, 작은 도시도 가보고, 일본 음식도 잔뜩먹었다.
50세에 어울리는 휴가를 보내고 왔다....
Posted by ilung
2005/07/24 21:08 2005/07/24 21:08

etc 2005/07/11 01:36 ilung


사람의 마음이라는건 참 신기하다...
당장 일이 너무 많을때는  화악 짜증이 나다가도
일이 좀 줄면 또 너무 일이 하고싶고.....
모쪼록 초심의 마음으로 돌아가서 열심히 살아보자...
Posted by ilung
2005/07/11 01:36 2005/07/11 01:36

etc 2005/06/26 21:58 ilung


진짜 여름을 알리는 비
Posted by ilung
2005/06/26 21:58 2005/06/26 21:58

이제 여름

etc 2005/06/14 00:57 ilung


오늘 참 덥더라...
Posted by ilung
2005/06/14 00:57 2005/06/14 00:57
◀ Prev 1 |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 55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