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니의 극찬에 들르게된 환상의 케잌집.
설탕을 끊은 나로서는 솔직히 이런 유혹이 반갑지는 않았다...그러나 케이크를 한입 베어문 순간...!!!!
너무너무 맛있어................ㅠ______ㅠ
지금까지 내가 먹어본 케잌은 다 쓰레기였어~!!!!!!!!
일본 놀러가시는 분,꼭 들러보세요,찾기도 쉽답니다~하라주쿠역에서 내려서 길건너 스누피플레이스건물 2층 카페에요~꼭꼭꼭 가보세요~~~엉엉엉
Posted by ilung
2005/11/24 23:50
2005/11/24 2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