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동 나들이

etc 2006/11/01 01:06 ilung


.
Posted by ilung
2006/11/01 01:06 2006/11/01 01:06

사이드미러로 본 하늘

etc 2006/10/24 20:18 ilung


어느날인가부터 버릇이 되어버린 하늘 살피기..희뿌연날이 대부분이지만 비가오고 난후 좀 맑아보이는 월요일 오후
Posted by ilung
2006/10/24 20:18 2006/10/24 20:18

내친구의 청첩장

etc 2006/10/08 23:55 ilung


내 친구의 청첩장을 이렇게나 이쁘게 그려주었답니다...
그러니까 행복하게 살어랏~!!!
쿠후후후후훗
Posted by ilung
2006/10/08 23:55 2006/10/08 23:55

여행

etc 2006/09/07 01:54 ilung


여행가고 싶다...... - -
Posted by ilung
2006/09/07 01:54 2006/09/07 01:54

인상파전

etc 2006/08/22 00:07 ilung


찜통더위를 뚫고 간 인상파전은 너무 했다...
몇 점안되는 전시에 만이천원이라니....어휴......
Posted by ilung
2006/08/22 00:07 2006/08/22 00:07
◀ Prev 1 |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 55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