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mer spring

etc 2007/07/24 19:08 ilung


크라이스트처치에서 한시간 반정도 북으로 가면 나오는 온천마을 hanmer..
뉴질랜드는 역시 구름이 젤루 이쁘다....
Posted by ilung
2007/07/24 19:08 2007/07/24 19:08

수예의 여왕

etc 2007/01/19 22:59 ilung


바느질의 재미에 푹 빠저버린 곱단언니의 멋진 양면 가방~!!!!
감동스럽게도 내 이름까지 새겨 주었다~
어헝헝헝....넘넘 잘 쓸께~!!!!!
Posted by ilung
2007/01/19 22:59 2007/01/19 22:59

모스버거

etc 2007/01/15 17:49 ilung


긴자에 있는 모스버거 카페..
내가 먹은건  연두부와 완자,야채가 들은 수프속에 국밥처럼 밥이 들어 있었는데 처음 먹어보는 맛이였지만 부드러우니 좋더구먼...
Posted by ilung
2007/01/15 17:49 2007/01/15 17:49

오차쯔께

etc 2007/01/10 22:34 ilung


일본사람들은 퇴근길 꼬치집에서 술한잔 걸친후 입가심이나 마무리로 먹는것이 이 오차쯔께란다...
뜨거운 녹찻물에 명란이나 우메보시랑 김아채등등을 넣고 후루룩 먹는 요 오차쯔께의 담백한맛...
집에서 한번 해봐야겟다....
Posted by ilung
2007/01/10 22:34 2007/01/10 22:34

일본의 소바집

etc 2007/01/07 16:31 ilung


동경의 오차노미즈역근처의 100년이 넘은 유명한 소바집..
오후3시 끼때를 한참 넘긴 시간임에도 30분이상 기다릴 정도로 일본인들의 소바사랑은 대단했다..
맥주와 안주삼으라고 준 된장도, 두부막으로 만든 반찬도, 새우튀김도, 소바만큼 감동스런 맛이였다...
Posted by ilung
2007/01/07 16:31 2007/01/07 16:31
◀ Prev 1 |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55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