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스무디

etc 2006/07/24 23:36 ilung


딸기의 추억.....     츄릅
Posted by ilung
2006/07/24 23:36 2006/07/24 23:36

bali

etc 2006/07/10 00:01 ilung


..
Posted by ilung
2006/07/10 00:01 2006/07/10 00:01

태양의 힘

etc 2006/07/05 23:09 ilung


충전 만땅~!!!!!!!!!!
Posted by ilung
2006/07/05 23:09 2006/07/05 23:09

수박

etc 2006/06/03 23:53 ilung


드디어 수박의 계절이 왔다~
Posted by ilung
2006/06/03 23:53 2006/06/03 23:53

시절음식

etc 2006/05/01 14:47 ilung


이곳은 이천에 위치한 독특한 한정식 식당이다.
시절에 나는 들풀들을  주재료로하여 고급스럽고 맛깔스런 음식들을 개발하였다. 갈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정성과 맛이 세계어디에 내놓아도 뒤지지 않을듯..그러나 이상하게도 갈때마다 손님이 없어서 안타까운 마음이다. 사진의 코스는 '시절식'-15000원인데 맛도 맛일뿐더러 양도 결코 적지않다.주말에 온천가서 목욕한번 해주시고 점심으로 시절식~훌륭훌륭~
Posted by ilung
2006/05/01 14:47 2006/05/01 14:47
◀ Prev 1 |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 55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