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all
(903)
diary
(366)
conti
(146)
illust
(117)
etc
(274)
temp
(0)
초밥왕
etc
2005/12/03 22:22
ilung
이곳은 유라쿠쵸 어딘가의 맛난 초밥집~!!
역시 현지인들과 다니면 진짜 맛난 집에 갈 수 있다!!!
물론 초밥을 그리 좋아하지는 않지만 지금까지 먹었던 초밥중 최고였다고 감히 말할수 있겠다 ^^
특히나 윗부분을 따뜻하게 살짝 구운 따땃한초밥(3번째사진)은 정~말~내 구미에 딱!!!!!
Posted by
ilung
2005/12/03 22:22
2005/12/03 22:22
◀ Prev
1
|
...
712
|
713
|
714
|
715
|
716
|
717
|
718
|
719
|
720
|
...
903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