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요리

etc 2005/11/27 22:52 ilung


에비스역 근처에 있는 오키나와식당.
몹시도 먹어보고 싶던 고야챔플을 먹었다..!!!
(맨 밑의 요리가 고야챔플-고야라는 씁쓰름한 맛이 도는 야채와 두부.등등을 넣어만든 요리)
맛있더군....흠흠...
Posted by ilung
2005/11/27 22:52 2005/11/27 22:52
◀ Prev 1 | ... 714 | 715 | 716 | 717 | 718 | 719 | 720 | 721 | 722 | ... 903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