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all
(903)
diary
(366)
conti
(146)
illust
(117)
etc
(274)
temp
(0)
오키나와요리
etc
2005/11/27 22:52
ilung
에비스역 근처에 있는 오키나와식당.
몹시도 먹어보고 싶던 고야챔플을 먹었다..!!!
(맨 밑의 요리가 고야챔플-고야라는 씁쓰름한 맛이 도는 야채와 두부.등등을 넣어만든 요리)
맛있더군....흠흠...
Posted by
ilung
2005/11/27 22:52
2005/11/27 22:52
◀ Prev
1
|
...
714
|
715
|
716
|
717
|
718
|
719
|
720
|
721
|
722
|
...
903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