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gkong디저트

etc 2004/06/13 16:09 ilung


홍콩에서 먹은 디저트는 좀 이상한것들이 많았다.
중국약재로 만든 젤리를 넣은 냉커피,
팥을 넣은 코코넛 젤리,
심지어는 UCC의 아이스 커피조차도 맨위에는 얇게 채친 제비집으로 장식된다.
Posted by ilung
2004/06/13 16:09 2004/06/13 16:09
◀ Prev 1 | ... 837 | 838 | 839 | 840 | 841 | 842 | 843 | 844 | 845 | ... 903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