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all
(903)
diary
(366)
conti
(146)
illust
(117)
etc
(274)
temp
(0)
hongkong디저트
etc
2004/06/13 16:09
ilung
홍콩에서 먹은 디저트는 좀 이상한것들이 많았다.
중국약재로 만든 젤리를 넣은 냉커피,
팥을 넣은 코코넛 젤리,
심지어는 UCC의 아이스 커피조차도 맨위에는 얇게 채친 제비집으로 장식된다.
Posted by
ilung
2004/06/13 16:09
2004/06/13 16:09
◀ Prev
1
|
...
837
|
838
|
839
|
840
|
841
|
842
|
843
|
844
|
845
|
...
903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