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gkong먹거리 마지막..

etc 2004/06/18 00:39 ilung


맨위에것은 속에 오댕을 넣고 만두피로 싸서 튀긴것..모양은 흉하나 맛있었다..
두번째 새우살이 들어간 딤섬은 예상대로 훌륭!!
마지막 저 이상야릇한 것은....먹을것이 아니였다....다국적 입맛을 가지고 있다고 자랑하는 본인이지만 이것만은 도저히.....우욱....
Posted by ilung
2004/06/18 00:39 2004/06/18 00:39
◀ Prev 1 | ... 836 | 837 | 838 | 839 | 840 | 841 | 842 | 843 | 844 | ... 903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