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naka

etc 2007/10/07 23:19 ilung


queenstown을 등지고 마운트 쿡으로~!!!
맨 밑의 사진은 가는길에 만난 wanaka호수..
Posted by ilung
2007/10/07 23:19 2007/10/07 23:19

Queenstown

etc 2007/10/03 20:51 ilung


이름만큼이나 화려한 외모, 스포츠 레저의 천국 queenstown..
Posted by ilung
2007/10/03 20:51 2007/10/03 20:51

Larnach Castle

etc 2007/09/26 22:26 ilung


더니든 근처에 있는 뉴질랜드 유일의 성 라나크 캐슬..사실 성은 아니고 성처럼 큰 저택이라 캐슬이라고 부른단다.순박한 뉴질랜드 답게 이 라나크 캐슬도 순박하기 그지없더라...그래두 성 꼭대기에서 본 경치는 비가오는 날이였지만 곧잘 멋있었다.
Posted by ilung
2007/09/26 22:26 2007/09/26 22:26

dunedin city

etc 2007/09/18 22:31 ilung


뉴질랜드 남섬의 오타고지방의 도시 더니든..
스코틀랜드풍의 예쁜 도시라는데 우리가 갔을때는 너무 춥고 추적추적 내리는 비 때문에 차마 예쁘다고 느낄 수 없었다...ㅠ_____ㅠ
맨 밑의 붉은 벽돌집은 우리가 묵은 더니든의 유스호스텔..퀄마크 5개를 받은 훌륭한 숙소...
Posted by ilung
2007/09/18 22:31 2007/09/18 22:31

퀸스타운

etc 2007/08/28 07:51 ilung


아무데나 카메라를 들이대도 예쁜 가짜 그림처럼 나오는 뉴질랜드의 자연...몇일후면 안녕이군,,,
Posted by ilung
2007/08/28 07:51 2007/08/28 07:51
◀ Prev 1 |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 55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