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브리뮤지엄2

etc 2005/11/20 00:29 ilung


무엇하나 놓칠 수 없었다..선반의 위치,손잡이 하나,심지어는 풀입의 종류까지도 섬세하고 정교하게 연출한 흔적이....감동이 물밀듯.....ㅠㅠ
Posted by ilung
2005/11/20 00:29 2005/11/20 00:29

지브리뮤지엄3

etc 2005/11/20 00:26 ilung


안타깝게도 정말 환상적이였던 뮤지엄 내부는 사진촬영이 금지였다...
Posted by ilung
2005/11/20 00:26 2005/11/20 00:26

지브리 뮤지엄4

etc 2005/11/20 00:24 ilung


결론은 지브리 뮤지엄 최고~!!!!!!!!!!!!!!!
Posted by ilung
2005/11/20 00:24 2005/11/20 00:24

홍대앞

etc 2005/10/04 00:50 ilung


이제 우리는 늙어버렸나보다..젊음의 거리 홍대앞을 거닐다보면 젊은이들이 너무 부럽다..흑흑...
Posted by ilung
2005/10/04 00:50 2005/10/04 00:50

서울숲

etc 2005/09/27 23:06 ilung


주말에 서울숲에서 하루죙일 뒹굴뒹굴했다...
서울숲 나름 좋아요~~~
Posted by ilung
2005/09/27 23:06 2005/09/27 23:06
◀ Prev 1 |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 55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