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etc 2005/05/05 01:05 ilung


^^;;
Posted by ilung
2005/05/05 01:05 2005/05/05 01:05

나무의 진실

etc 2005/04/29 00:14 ilung


그런것도 모르고 잠시 좋아라 했었다.--
Posted by ilung
2005/04/29 00:14 2005/04/29 00:14

그릇

etc 2005/04/27 00:02 ilung


아릿따운,게다가 가격까지 합리적인 저 그릇을.. 사 가지고 오지 못했다는 것이 너무 후회스러워....ㅠㅠ
Posted by ilung
2005/04/27 00:02 2005/04/27 00:02

자연사박물관

etc 2005/04/24 22:25 ilung


나는 아직 어른이 덜 됐는지 어느곳보다도 자연사박물관이 참 재미있었다.
정교하고 완벽한 실물에 가까운 형태와 섬세한 전시물배치가 정말 놀라울 지경이였다.우리나라의 어린이들을 위한 박물관들을 생각해보니 안타깝더라.....
Posted by ilung
2005/04/24 22:25 2005/04/24 22:25

광고

etc 2005/04/18 10:53 ilung


뉴욕에서 본 재미난 광고
유명한 만화의 주인공들이 모델이다.
심슨에 나오는 '마지'도 저 제품을 쓰고 머리를 길게 늘어뜨린다는데, 고건 못봤다...ㅎㅎ
Posted by ilung
2005/04/18 10:53 2005/04/18 10:53
◀ Prev 1 |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 55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