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딩가게

etc 2005/04/14 11:46 ilung


2주동안 신세졌던 집주인이 데려가준 이쁘다는 쌀푸딩가게..마치 아이스크림집처럼 여러가지맛의 쌀푸딩을 고를수 있었다...맛은 모 그럭저럭....(매우 싫어하던 사람도 있었다,ㅋㅋ)
어제 영화 'Mr.히치'를 봤더니만 이 가게가 나오더라...
Posted by ilung
2005/04/14 11:46 2005/04/14 11:46

사탕가게(뉴욕)

etc 2005/04/11 16:32 ilung


세상의 단것은 다 모아놓은 사탕가게..
내가 아이였다면 절때 그냥 지나가진 않았으리라~
저 초콜렛 흐르는것 좀 봐봐!!!
Posted by ilung
2005/04/11 16:32 2005/04/11 16:32

슾(뉴욕)

etc 2005/04/08 22:32 ilung


스프 한그릇이면 배속이 따뜻~든든~
역시나 스프는 맛있었다!!!!
Posted by ilung
2005/04/08 22:32 2005/04/08 22:32

맛난 음식들(뉴욕)

etc 2005/04/07 13:11 ilung


맛있는 식당 찾아가는건 잼나다~~
두번째 사진은 아메리칸 홈스타일의 유명하지만 작은 식당이였는데 그 옆에 같이나온 시래기 삶은것 같은 저 야채....넘넘 맛있었다....
마지막사진의 저 이상한 음식은 내가 만들었지롱~!!!
Posted by ilung
2005/04/07 13:11 2005/04/07 13:11

오리엔탈 푸드(뉴욕)

etc 2005/04/07 13:07 ilung


뉴욕의 오리엔탈 식당 탐방~!!!
역쉬 그중 최고는 한국식당!!!!
불고기를 석쇠에 구워먹어서 참 불편했지만 나름 맛났었다~
세번째 사진은 베트남식당에서 먹은 소고기였는데 그 옆에 딸려나온 마튀김 정말 맛있었다
Posted by ilung
2005/04/07 13:07 2005/04/07 13:07
◀ Prev 1 |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 55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