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etc 2005/01/03 21:52 ilung


떡복이 만큼은 밖에서 먹는것이 더 맛있다..
msg가 적당히 들어간 것으로다가,,,,츄르르르릅!!!
Posted by ilung
2005/01/03 21:52 2005/01/03 21:52

작은 꽃

etc 2004/12/28 17:39 ilung


너무 이뻐...꽃,사랑해....
Posted by ilung
2004/12/28 17:39 2004/12/28 17:39

etc 2004/12/25 00:47 ilung


.
Posted by ilung
2004/12/25 00:47 2004/12/25 00:47

드뎌!!!

etc 2004/12/04 17:46 ilung


디카를 샀다!!!
주변분들의 충고를 받아들여 산 contax 카메라.
carl zeiss 의 렌즈가 빛을 발하기를 기대하며~~
Posted by ilung
2004/12/04 17:46 2004/12/04 17:46

피지헛

etc 2004/12/02 14:47 ilung


일러스트 내가 그렀다우,ㅎㅎ
Posted by ilung
2004/12/02 14:47 2004/12/02 14:47
◀ Prev 1 |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 ... 55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