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etc 2004/11/29 00:21 ilung


신사동 가로수길에 새로생긴 카페.
꽃집을 같이 하고있는데 너무 아름다워서 어디다 눈을 두어야 할지 모를지경이였다.
금상첨화로 이곳의 케익과 쿠키는 정말 세상에서 제일로 맛있는 것이였다.
달지않은 오묘한 맛이란.....
사진기를 가져가지 않은 관계로
엉터리 그림으로나마 상상해 보라.....
Posted by ilung
2004/11/29 00:21 2004/11/29 00:21

크로키

etc 2004/11/22 23:31 ilung


작년의 크로키 수업을 추억하며...
Posted by ilung
2004/11/22 23:31 2004/11/22 23:31

미역국

etc 2004/11/20 01:32 ilung


미역국은 오해를 많이 사는 국이다
생일,출산..심지어는 입덧이냐고 묻기도 한다..

오늘의 미역국은 그냥 먹고싶어서 만들어 먹었다.
맛있다...!!!!

Posted by ilung
2004/11/20 01:32 2004/11/20 01:32

몽마르뜨

etc 2004/11/18 00:08 ilung


이젠 바꿀때가 된것같다....디카....
돈좀 줘어어어......
Posted by ilung
2004/11/18 00:08 2004/11/18 00:08

예쁜 연필

etc 2004/11/01 00:00 ilung


.
Posted by ilung
2004/11/01 00:00 2004/11/01 00:00
◀ Prev 1 |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 48 | ... 55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