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

etc 2004/10/21 19:31 ilung


6년만에 소원을 풀었다우,오리타기.
Posted by ilung
2004/10/21 19:31 2004/10/21 19:31

지금쯤...

etc 2004/10/06 00:22 ilung


산들은 한창 단풍이겠다.
주말에 확 단풍이나 보러갈까나.....
Posted by ilung
2004/10/06 00:22 2004/10/06 00:22

메론싹

etc 2004/10/01 00:19 ilung


하수대에 버려졌던 강한 생명력의 메론은 이틀만에 싹을 피웠고 20일을 살다가 운명을 달리했다....
Posted by ilung
2004/10/01 00:19 2004/10/01 00:19

가장 맛있는 돼지

etc 2004/09/20 23:29 ilung


지금까지 먹어본 수육 중 최고!!!
강원도 유명한 국수집에서 파는 것이였다...
배고픈 이밤  더욱더 생각나누나...
Posted by ilung
2004/09/20 23:29 2004/09/20 23:29

볶음국수

etc 2004/09/10 11:04 ilung


보기엔 눅눅해보이지만 맛있었다우,,,,
Posted by ilung
2004/09/10 11:04 2004/09/10 11:04
◀ Prev 1 | ... 41 | 42 | 43 | 44 | 45 | 46 | 47 | 48 | 49 | ... 55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