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의 면요리

etc 2004/06/08 19:37 ilung


홍콩가서 먹은것중에 제일은 면요리 였답니다..
새우만두를 넣은 완탕누들,
오뎅을 넣은 국수,(이집의 국수는 홍콩잡지에도 실린 면발이 유명한 집이였는데 글쎄...우리네 입맛으로는 다른집과 큰 차이를 못느꼈답니다..)
맨 마지막 것은 볶음국수였습니다.
Posted by ilung
2004/06/08 19:37 2004/06/08 19:37

hongkong(3)

etc 2004/06/06 20:49 ilung


홍콩의 야경,,요건 좀 볼만했다우...
Posted by ilung
2004/06/06 20:49 2004/06/06 20:49

hongkong(2)

etc 2004/06/04 21:51 ilung


후덥지근한 날씨,한류열풍,불친절한 사람들...7년전에 갔을때 느꼈던 홍콩과는 사뭇 달랐다..
이제 나이가 든 것인가....쩝....
Posted by ilung
2004/06/04 21:51 2004/06/04 21:51

hongkong(1)

etc 2004/06/01 23:33 ilung


지글지글 복잡복잡 홍콩!!!
Posted by ilung
2004/06/01 23:33 2004/06/01 23:33

바이바이 세부...

etc 2004/06/01 23:30 ilung


평화로운 세부를 등지고...도착한곳은....
Posted by ilung
2004/06/01 23:30 2004/06/01 23:30
◀ Prev 1 | ... 45 | 46 | 47 | 48 | 49 | 50 | 51 | 52 | 53 | ... 55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