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all
(903)
diary
(366)
conti
(146)
illust
(117)
etc
(274)
temp
(0)
hongkong디저트
etc
2004/06/13 16:09
ilung
홍콩에서 먹은 디저트는 좀 이상한것들이 많았다.
중국약재로 만든 젤리를 넣은 냉커피,
팥을 넣은 코코넛 젤리,
심지어는 UCC의 아이스 커피조차도 맨위에는 얇게 채친 제비집으로 장식된다.
Posted by
ilung
2004/06/13 16:09
2004/06/13 16:09
북경오리
etc
2004/06/12 01:52
ilung
홍콩에서 북경오리를 먹는다는게 좀 이상하긴 하지만...먹고 말았다
중국찻집 아저씨의 강추로 찾아간 허름하지만 인산인해의 이 식당은 정말 중국 본토사람들이 하는곳 같았다.
어느 식당이나 그러했지만 이곳은 정말 너무나 시끄러워서 오리가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도 모를지경.
단숨에 오리를 베어주는 솜씨는 가히 환상적이였다.
Posted by
ilung
2004/06/12 01:52
2004/06/12 01:52
분비물
diary
2004/06/11 01:19
ilung
..식사전에 보았다면...- - 쏘리....
Posted by
ilung
2004/06/11 01:19
2004/06/11 01:19
홍콩의 먹거리
etc
2004/06/09 21:45
ilung
덥밥은 아무 식당에 가도 맛있었다..
그리고 큰 식당에 갔더니 두부와 오이,땅콩으로 짭짤,새콤하게 무친 밑반찬이 있었는데 느므 감칠맛나더이다...
Posted by
ilung
2004/06/09 21:45
2004/06/09 21:45
홍콩의 면요리
etc
2004/06/08 19:37
ilung
홍콩가서 먹은것중에 제일은 면요리 였답니다..
새우만두를 넣은 완탕누들,
오뎅을 넣은 국수,(이집의 국수는 홍콩잡지에도 실린 면발이 유명한 집이였는데 글쎄...우리네 입맛으로는 다른집과 큰 차이를 못느꼈답니다..)
맨 마지막 것은 볶음국수였습니다.
Posted by
ilung
2004/06/08 19:37
2004/06/08 19:37
◀ Prev
1
|
...
165
|
166
|
167
|
168
|
169
|
170
|
171
|
172
|
173
|
...
181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