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gkong(3)

etc 2004/06/06 20:49 ilung


홍콩의 야경,,요건 좀 볼만했다우...
Posted by ilung
2004/06/06 20:49 2004/06/06 20:49

hongkong(2)

etc 2004/06/04 21:51 ilung


후덥지근한 날씨,한류열풍,불친절한 사람들...7년전에 갔을때 느꼈던 홍콩과는 사뭇 달랐다..
이제 나이가 든 것인가....쩝....
Posted by ilung
2004/06/04 21:51 2004/06/04 21:51

hongkong(1)

etc 2004/06/01 23:33 ilung


지글지글 복잡복잡 홍콩!!!
Posted by ilung
2004/06/01 23:33 2004/06/01 23:33

바이바이 세부...

etc 2004/06/01 23:30 ilung


평화로운 세부를 등지고...도착한곳은....
Posted by ilung
2004/06/01 23:30 2004/06/01 23:30

cebu(4)

etc 2004/06/01 01:45 ilung


놀고 먹고 자고 또 놀고 먹고 자고....천국이 따로 없더이다....
Posted by ilung
2004/06/01 01:45 2004/06/01 01:45
◀ Prev 1 | ... 166 | 167 | 168 | 169 | 170 | 171 | 172 | 173 | 174 | ... 181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