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all
(903)
diary
(366)
conti
(146)
illust
(117)
etc
(274)
temp
(0)
홍콩의 면요리
etc
2004/06/08 19:37
ilung
홍콩가서 먹은것중에 제일은 면요리 였답니다..
새우만두를 넣은 완탕누들,
오뎅을 넣은 국수,(이집의 국수는 홍콩잡지에도 실린 면발이 유명한 집이였는데 글쎄...우리네 입맛으로는 다른집과 큰 차이를 못느꼈답니다..)
맨 마지막 것은 볶음국수였습니다.
Posted by
ilung
2004/06/08 19:37
2004/06/08 19:37
hongkong(3)
etc
2004/06/06 20:49
ilung
홍콩의 야경,,요건 좀 볼만했다우...
Posted by
ilung
2004/06/06 20:49
2004/06/06 20:49
hongkong(2)
etc
2004/06/04 21:51
ilung
후덥지근한 날씨,한류열풍,불친절한 사람들...7년전에 갔을때 느꼈던 홍콩과는 사뭇 달랐다..
이제 나이가 든 것인가....쩝....
Posted by
ilung
2004/06/04 21:51
2004/06/04 21:51
hongkong(1)
etc
2004/06/01 23:33
ilung
지글지글 복잡복잡 홍콩!!!
Posted by
ilung
2004/06/01 23:33
2004/06/01 23:33
바이바이 세부...
etc
2004/06/01 23:30
ilung
평화로운 세부를 등지고...도착한곳은....
Posted by
ilung
2004/06/01 23:30
2004/06/01 23:30
◀ Prev
1
|
...
45
|
46
|
47
|
48
|
49
|
50
|
51
|
52
|
53
|
...
55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