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때가 그립소,,,

etc 2004/06/29 01:25 ilung


일하기 싫은 요즘...이때가 무척 그립소....- -
Posted by ilung
2004/06/29 01:25 2004/06/29 01:25

hongkong먹거리 마지막..

etc 2004/06/18 00:39 ilung


맨위에것은 속에 오댕을 넣고 만두피로 싸서 튀긴것..모양은 흉하나 맛있었다..
두번째 새우살이 들어간 딤섬은 예상대로 훌륭!!
마지막 저 이상야릇한 것은....먹을것이 아니였다....다국적 입맛을 가지고 있다고 자랑하는 본인이지만 이것만은 도저히.....우욱....
Posted by ilung
2004/06/18 00:39 2004/06/18 00:39

hongkong디저트

etc 2004/06/13 16:09 ilung


홍콩에서 먹은 디저트는 좀 이상한것들이 많았다.
중국약재로 만든 젤리를 넣은 냉커피,
팥을 넣은 코코넛 젤리,
심지어는 UCC의 아이스 커피조차도 맨위에는 얇게 채친 제비집으로 장식된다.
Posted by ilung
2004/06/13 16:09 2004/06/13 16:09

북경오리

etc 2004/06/12 01:52 ilung


홍콩에서 북경오리를 먹는다는게 좀 이상하긴 하지만...먹고 말았다
중국찻집 아저씨의 강추로 찾아간 허름하지만 인산인해의 이 식당은 정말 중국 본토사람들이 하는곳 같았다.
어느 식당이나 그러했지만 이곳은 정말 너무나 시끄러워서 오리가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도 모를지경.
단숨에 오리를 베어주는 솜씨는 가히 환상적이였다.
Posted by ilung
2004/06/12 01:52 2004/06/12 01:52

홍콩의 먹거리

etc 2004/06/09 21:45 ilung


덥밥은 아무 식당에 가도 맛있었다..
그리고 큰 식당에 갔더니 두부와 오이,땅콩으로 짭짤,새콤하게 무친 밑반찬이 있었는데 느므 감칠맛나더이다...
Posted by ilung
2004/06/09 21:45 2004/06/09 21:45
◀ Prev 1 | ... 44 | 45 | 46 | 47 | 48 | 49 | 50 | 51 | 52 | ... 55 | Next ▶